알리안츠GI "中증시 과거에 지금처럼 싸졌을 때 55% 급등"
알리안츠GI "中증시 과거에 지금처럼 싸졌을 때 55% 급등"
뉴스1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과 아내 정명이 현대커머셜 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식장을 나서고 있다.
회동에서는 LG그룹과 GM의 자동차 관련 협력을 확대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할 것으로 보인다.구 대표와 배라 회장은 2021년 한미 우호 증진에 기여한 인물이 받는 밴 플리트상을 공동 수상한 인연이 있다.
2018년 방한을 타진했지만 무산됐다.지난해 LG전자는 GM의 최우수 공급사로 선정되기도 했다.LG엔솔-삼성SDI 등 협력 강화 논의 메리 배라 미국 제너럴모터스(GM)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사진)가 한국을 찾아 구광모 ㈜LG 대표를 비롯한 LG 주요 계열사 CEO 및 최윤호 삼성SDI 대표 등과 만난다.
배라 회장의 방한은 2013년 수석부사장 시절 한국GM 부평공장을 찾은 뒤 처음이다.2016년 배라 회장 취임 이후 첫 방한에서 국내 자동차 전장 및 배터리 업계 수장과 만나 협력 강화 방안을 모색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2014년부터 GM의 CEO.
폴 러캐머라 사령관 사칭 SNS 주의보 발령‘트럼프 최측근 오브라이언 美전력.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해 정문선 현대비앤지스틸 부사장의 아내 김선희 본태박물관 관장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정 교수는 전날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치과의사 김모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정몽준 아산나눔재단 이사장 등도 이곳에서 결혼했다.
정 교수는 현대그룹 창업주 고(故) 정주영 명예회장의 넷째 동생인 고(故) 정세영 HDC그룹 명예회장의 장손이다.뉴스1정문선 현대비앤지스틸 부사장 부부와 동생 정대선 HN그룹 사장 부부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