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활용해 공장 에너지 소비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AI 활용해 공장 에너지 소비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이념과 포퓰리즘으로 밀어붙인 잘못된 정책이 가계와 기업의 살림을 더욱 어렵게 한 것이다.
설 연휴가 끝나는 2월 19일부터 해외 방문이 시작될 전망이다.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2023년부터 독일에 첨단 자동차 기술 시험을 위한 스마트 테크 연구소를 건설 중이다.‘승진 비리 의혹 현직 경찰관 구속영장 청구 구독 변종국 기자 bjk@donga.재계는 새해 첫 대규모 경제사절단에 4대 그룹 총수들이 동행할지 주목하고 있다.
덴마크는 인공지능(AI)과 신재생에너지.동아일보 단독 고법판사들 줄줄이 로펌행… 서울고법만 10여명 사의딸이 다리를 잃었는데… 우회전 일시정지 1년.
재계 총수들이 내달 독일과 덴마크 등 유럽 방문을 추진한다.
재계 관계자는 그룹 총수들이 지난해 전 세계를 돌면서 많은 성과를 얻은 만큼 올해도 경제사절단에 적극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황홀한 석양의 섬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초특가 운임 탑승 기간은 성수기를 제외한 내년 3월31일부터 10월26일까지다.초특가 운임 기회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코타키나발루를 입력하면 5% 할인된 운임에 만나볼 수 있다.
쇼핑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인기 높은 가족 여행지로 꼽힌다.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속해서 증가하는 코타키나발루 여행 수요에 맞춰 말레이시아 사바 관광청과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 기회를 통해 아름다운 자연의 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