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e스포츠 첫 메달' 곽준혁 "금 놓쳤지만, 값진 동메달"
'한국 e스포츠 첫 메달' 곽준혁 "금 놓쳤지만, 값진 동메달"
아라치 치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강인의 광고 영상을 삭제했다.
신세계건설은 지난해 말 기준 953%인 부채 비율을 400%대로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증권 업계에선 현금 보유액이 많은 도급 순위 10위권 내 건설사가 고금리 증권사 대출을 받은 것은 이례적이라고 평가한다.
자산 매각 등을 통해 자금 확보에 나섰다.특정 프로젝트파이낸싱(PF) 사업장에서의 근로자 임금 지급 등 운영자금을 마련하기 위해서다.KCC가 이렇게 사옥을 담보로 유동성을 확보한 건 PF사업장 부실로 자체 현금 흐름이 악화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5%)에선 이미 임계치를 넘었다고 답했다.또 영업이익으로 이자 비용을 감당할 수 있는 기준금리 임계치를 묻는 질문에 응답 기업의 76.
계열사 등이 펀드 조성에 참여하는 형태다.
롯데건설도 금융사를 통해 2조3000억 원의 PF 유동화증권 매입펀드 조성에 나섰다.또 응답 기업의 55%는 한국 스타트업의 강점으로 ‘혁신 기술 경쟁력을 꼽았다.
서울대와 KAIST 등 주요 대학 교수들이 네이처·사이언스 등 세계 정상급 학술지에 표지논문을 게재하는 게 특별한 일이 아닐 정도로 연구성과도 올라가고 있다.지난 2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소비자가전전시회(CES) 2023에 한국 스타트업들이 몰려간 것은 이런 글로벌 수요에 대한 자구적 몸부림인 셈이었다
핵이든 미사일이든 무인기든 정찰 풍선이든 북한의 도발에는 즉각 응징할 수 있는 태세를 완벽히 구축해 국민을 안심시켜 주길 바란다.게다가 지난 16일 윤석열 정부는 첫 국방백서를 발표하면서 북한 정권과 군은 우리의 적이라고 분명히 적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