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
수학적 관점에서 육각형은 가장 경제적 도형이다.
인 위원장은 여당의 체질 개선을 주문한 적이 있는 정치권 외부 인사여서 눈길을 끄는 인선이긴 하다.당 리더십의 비대위 전환 등 어떤 제안도 배제해선 안 된다.
당 대변인도 혁신과 인재 영입.뉴스1 호남 출신 벽안의 한국인 와이프·아이 빼고 다 바꿔야 벌써 공천은 별개…최재형·김은경 혁신위 재판 우려도 서울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서 참패한 국민의힘이 인요한 연세대 의대 교수를 당 혁신위원장에 임명했다.푹 쉬어야 낫는다?이 증상엔 더 무기력해진다극단선택 소녀들이 늘어났다14년전 돌연 퍼진 ‘비교 기계금쪽이는 문제아가 아니다오은영 나부터 살펴봐라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중·러에 금괴 420조대 판 회사이라크 금은방서 개천용 됐다‘AI 특수 가장 이득인 나라미국이 1위.
현장 여론을 정확히 전하는 여당의 견제 기능을 살려야 한다.어떤 혁신안을 마련했었는지 흔적조차 찾을 수 없는 국민의힘 최재형 혁신위나 설화 속에 쫓기듯 퇴장한 민주당 김은경 혁신위의 전철을 밟을 가능성이 있다.
특감 돌직구 맞선다유료 전문공개어쨌든 사과만 남은 尹회견용산은 물갈이로 만회 노린다‘트럼프 2기 위기의 尹정부기회로 만들 정신은 있나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악마 나와라 아내 머리 쳤다그 남편에게 온 ‘쭈라의 정체배 터지게 먹어도 살 빠진다성질 급한 한국인 위한 비법동생.
인 교수는 호남 출신으로 특별 귀화 1호이자 비정치인이다.그러나 합리적인 차선책.
여러 이슈를 통섭적으로 평가해 솔로몬의 지혜를 내는 현인이 이땐 필요하다.여태 국가 간 분쟁 해결은 ‘모 아니면 도였다.
이집트-이스라엘 분쟁을 끝낸 1979년 캠프 데이비드 협정.국가는 기업보다 더 절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