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여기서 왜 나와…"AI 배우러 왔다" 뜻밖 장소서 포착
지드래곤이 여기서 왜 나와…"AI 배우러 왔다" 뜻밖 장소서 포착
이런 불투명한 경영 시스템은 K팝 산업의 고질병으로 지적돼 왔다.
그런데 들여오는 항공기도 B747-400F로 연식이 낮은 항공기는 아닌 것으로 전해집니다.대한항공이 도입하는 B737-8을 임대해오는 것입니다.
한국에서 갈아타는 승객이 많이 증가했는데요.A380은 띄울수록 손해라는 말이 나오는 배경이기도 합니다.에어서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통합을 하면 양사 소속 LCC들이 통합됩니다.
대한항공은 해외 경쟁 당국의 승인을 받기 위해서 자사 항공기를 티웨이항공과 에어프레미아에 임대할 예정입니다.플라이강원은 올해 6대를 도입하겠다고 밝혔지만.
항공기 공급이 부족해지면서 항공기 도입이 늦어졌습니다.
동아일보DB대한항공은 올해 총 24대의 항공기를 도입할 계획입니다.상주CC를 비롯해 루나엑스CC와 디아너스CC까지 매각할 것으로 보인다.
기업개선작업(워크아웃)에 들어간 태영건설도 자구책으로 계열사 블루원이 보유한 용인CC.증권업계 관계자는 부동산 호황기에는 골프장 주변 개발을 통한 지가 상승을 기대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이런 시세 차익도 기대하기 어려워 수요가 많지 않다고 전했다.
그린피 하락-부동산 침체 직격탄中부호들 특수법인 설립 매수 타진 크게보기골프장 매각 전문 업체 대표 A 씨는 최근 한 기업 계열사 B로부터 대규모 골프장 매수 문의를 받았다.지난해부터 매각을 타진하고 있는 전남 영암군의 45홀짜리 퍼블릭(비회원제) 골프장은 홀당 55억 원 수준인 2500억 원에 매각하려 하지만 매수 문의가 없어 수요 조사에도 나서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