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bighit_music > 결국 금투세 폐지…큰손 개미, 돌아올까

결국 금투세 폐지…큰손 개미, 돌아올까

facephoto2024-11-18 15:31:3568

결국 금투세 폐지…큰손 개미, 돌아올까

처음 이 이야기를 접한 나도 그랬으니까.

하지만 그의 언어와 시선은 비관적이지 않고 낙관적이었다.또한 예나 지금이나 메시아의 위엄을 한몸에 지닌 예수는 보통 사람과는 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고 여기기 때문에 기쁜 일이 있을 때면 마땅히 미소 짓고 웃는 지극히 인간적인 예수의 모습을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이 아닐는지

결국 금투세 폐지…큰손 개미, 돌아올까

하지만 구글에서 검색하는 대신 빙을 사용해 인공지능과 대화하듯 답을 알아내는 게 훨씬 편리하다는 사실이 자리 잡는 순간 구글은 검색 시장에서 큰 파이 한 쪽을 마이크로소프트에 넘겨줘야 하기 때문이다.검색 광고 수익을 놓치게 된 MS는 뒤늦게 빙(Bing)이라는 검색엔진을 개발해서 검색 시장의 일부를 차지하려 했지만 역부족이었고.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1990년대 PC시장을 장악했던 마이크로소프트(MS)가 2000년대 초반 인터넷 시장에서 고전했던 데는 구글이 검색의 강자로 떠오르는 것을 막지 못했던 탓이 크다.

결국 금투세 폐지…큰손 개미, 돌아올까

MS는 이 프로젝트에 무려 10억 달러를 투자해서 키우고 있었다.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결국 금투세 폐지…큰손 개미, 돌아올까

MS가 아무리 마케팅 비용을 쏟아부어 빙을 홍보해도 오히려 역효과만 내며 사용자들의 외면을 받았다.

그 사이 구글은 인터넷 공룡으로 자라났다.오늘 우리 앞에도 삶의 난관이 은산철벽처럼 첩첩하다.

왕파리떼가 썩은 개의 사체에 왕왕거리며 달라붙고 있었다.어디에도 수사학을 배웠다는 기록이 없지만.

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다니! 이런 얼토당토않은 농(弄)을 하신 예수의 눈에 빛나는 해학의 불꽃을 보고 제자들은 모두 깔깔대고 웃었으리라.또한 예나 지금이나 메시아의 위엄을 한몸에 지닌 예수는 보통 사람과는 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고 여기기 때문에 기쁜 일이 있을 때면 마땅히 미소 짓고 웃는 지극히 인간적인 예수의 모습을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이 아닐는지.